본문 바로가기

수도권

양재 영동족발~ 오랫만이군

728x90
반응형

19.12.12.목

 

*영동족발 4호점

 

*전화 : 02-571-3939

 

*주소 :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358번길 22

 - 양재역에만 4호점까지 있고, 서울에 총 7개점인가? 있다고 함..

 - 이천인가? 어딘가의 공장에서 만들어서 각 지점으로 배송하는 시스템이라고..

 

 

 

쫄깃한 족발..

 

양재역에 4호점까지 있는데, 모든 매장에 항상 만석..

 

먹을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이게 그 정도인가? 흠.. 납득이 안가요 납득이..

 

아.. 맛이 없다는게 아님..ㅋㅋ 이게 대짜인데.. 뭐가.. 휑하다..

 

절반 어디갔지? -_-ㅋ

 

 

 

쉑쉑... 막국수.. 달달하니...맛이없을수가 없군..ㅋㅋㅋ

 

족발과 보쌈.. 모든 족발집에는 막국수가있는듯.. 이 조합은 도대체 누가 개발 했단 말인가...

 

영동족발와서 막국수는 처음 먹어 봤네..ㅋㅋ

 

보통 막국수는 시켜만 놓고, 한젓가락하고 남기는데.. 이번에는 사람도 많았지만 맛도 좋았던..

 

그래서 다 먹었다.ㅋㅋ

 

예전 양평동 막국수 맛집이 있었는데... 이집에는 설탕이 테이블마다 있고, 설탕을 뿌려 먹었던..ㅋㅋㅋ

 

설탕 뿌려서 설탕 단 맛으로 먹는데, 맛이 없을 수가 있나..ㅋㅋㅋ

 

 

 

 

 

해물파전.. 이거보다 막국수가 더 입맛에 맞았던..

 

파전은 그냥 파전;; 특별함은 없었다. 

 

 

 

 

영동족발 가격

-영동족발 족발 가격 : 38,000원

-쟁반막국수 : 14,000원

-해물파전 : 14,0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