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도권

추어탕 맛집~ 안산 미추원주추어탕

728x90
반응형

19.12.18.수

 

*미추 원주 추어탕

 

*전화 : 031-417-1410

 

*주소 : 경기 안산시 상록구 송호1길 97

 - 안산 중앙역과 한대앞역 사이에 있고~ 

 - 주차는 대충 대로변에 하고, 걸리면 딱지 ㅋㅋ

 

엄청 밤 같네;; 18시인데;;

 

15일이었나? 14일이었나? 후방경보기 달고 법원가서 홍언니 픽업해서 밥먹으러~ 

 

 

 

주차는 대로 변에 해도 되는데.. 단속시간은 피해서..

 

우린 18시에 갔으니, 안정적이구만!

 

안산 미추 원주추어탕 주차는 대로변에..ㅋ

 

 

 

미추 원주 추어탕 가격

추어탕 9,000원

미꾸라지 튀김 6,000원

 

 

 

 

JMT 순두부..ㅋㅋ

갓김치.. 지난번에 엄청 맛나게먹었는데, 이번에는 너무 잘게 잘랐나? ㅠㅠ

 

 

샐러드.. 뭔가 추어탕과 엄청 언발란스 한 메뉴인데 맛있다.ㅋㅋㅋ

 

추어탕 먹기 전에 한 젓가락 씩 하다보면 다 먹게 됨;;ㅋ

 

 

 

나왔군.. 이녀석.. 오랫만이군 추어탕!

 

날이 추울땐 추어탕.. 더울땐..... 추어탕 -_-ㅋ

 

예전에 추어탕이 뭔지 모를때, 통으로 줄까요? 갈아서 줄까요? 

 

무슨 의미인지도 모르고, 그냥 통이요 했다.. 아놔; -_-;

 

추어탕은 갈아서 드세요 ㅠㅠ

 

고기한테는 미안하지만..ㅠㅠ 통으로 나오면 기겁할수 있음 @,@

 

 

암튼.. 안산 맛집! 인정..ㅋㅋ

 

비리거나 느끼하거나 뭐 그런거 없음.. 추어탕이 뭔지 모르는 사람에게 추천함..ㅋㅋ

 

 

 

미꾸라지 튀김..

 

이건 뭐 그냥.. 맛 있다기 보다는, 추어탕만 먹기 심심 할때 먹는 걸 추천.

 

사실 맛은 잘 못 느끼겠으 ㅠㅠ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