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도권

사당 맛집! 원당감자탕? 영수증 확인 필수!!

728x90
반응형

19.12.18.수

*원당 감자탕 사당점

 - 10시~22시

 

*전화 : 02-522-5255

 

*주소 :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4길 9

 - 사당역 11번 출구에서 도보 2분 정도?

 

 

연말 송년회 ㅡ.ㅡ 배님하고는 만날 여기오는거 같네;;ㅋ

 

감자탕 중자에 볶음밥 2개.. 소주는 음... 음... ㅋㅋㅋ

 

 

 

13년 외길인생을 걸어온 맛집! 원담 감자탕..으로 매스컴에 나온건가!? 

 

근데... 원당 감자탕은 체인점인데... 뭐지? 흠... 

 

체인점이 맛집으로 매스컴 나오는 경우는 본적이 없는거 같은데? 뭘까나...@.@

 

 

 

 

일단 나옴.. 중짜... 감자탕..

 

저녁에 가면 해장국은 안팜.. -_-;;

 

 

오느른.... 이스리로.. @.@

 

꽐라 준비 완료~

 

 

룰루 랄라.. 익어라...익어...

 

 

 

 

아.. 고추가 있었네!?

 

사진은 있는데, 먹은 기억은 없네;;

 

 

 

보글보글.. 끓기 시작... 냠냠..ㅋㅋㅋ

 

 

 

뼈는 왜 안보인다냐;;

 

 

뭐 이리 국물만 줄고 있지;;ㅋㅋㅋ



 

 

맛간을 이용한 교촌 신메뉴!!ㅋㅋㅋㅋ

 

교촌 살살미니...ㅋㅋㅋㅋ

 

담백한 가슴살과 쫄깃한 다리살이 쌀가루와 만나 고소하고 바삭한 살살미니...ㅋㅋㅋㅋㅋㅋ

 

뭔 말이지;;

 

 

배님이 일하러 갔다가 받아온 이거..ㅋㅋㅋㅋ

 

닭이라서 남겨 놨다가 가져 왔단다.. 왠지.. 먹다 맛이 없어서 버리긴 아깝고... 그래서 쟁여 온거 같은데..ㅋㅋㅋㅋ

 

안에 치즈들어 있어서 난 별로..ㅋㅋㅋㅋ

 

한개는 먹을 만 했는데, 2개째 부터는 느끼해서 2.@.2ㅋㅋㅋ

 

 

아놔.. 뭔 사진을 이리 많이 찍었지;;ㅋㅋㅋ

 

교촌 퐁듀치즈볼, 교촌 고르곤 치즈볼을 사당 원당감자탕에서 먹으니 더 맛있더군..ㅋㅋ

 

아.. 뒤에 볶음밥..ㅋㅋㅋㅋ

 

야무지게 볶아 먹었네;;ㅋㅋ

 

 

 

 

우와.. 

 

이집.. 위험하다.

 

고의인지 실수인지 모르겠다. 

 

영수증에 일단 메뉴 푸목은 빠져 있고, 111,000원... 

 

주문한 메뉴는 감자탕 중, 볶음밥 2개, 소주 3-4병... 이게 111,000원!??

 

사당 원당감자탕 가격이 어마 어마 한건가!?

 

주소는 왜 저래.. 왜 지하 1층이지? 2층인데;;

 

암튼.. 

 

취소해서 계산하고 가려는데, 갑자기 배님이... 어? 가격 이거 맞아? 해서 들여 봄..

 

어? 뭐지? 하니.. 주인 아주머니가 계산한 아저씨를 혼낸다..

 

아이고... 계산좀 잘해.. -_-;;

 

이렇게 말로 끝낼 문제는 아닌거 같은데...

 

암튼.. 계산은 취소하고, 제값내고 왔는데..

 

 

사당 맛집으로 유명한 원당 감자탕..

유명한지는 모르겠다. ㅋㅋㅋ 사당 20년 살았는데, 최근에 가보고 알게 된 집이니;;

이집 1층에 곱창집은 엄청 유명한게 기름기 너무 많고;;

 

 

 

암튼.. 원당 감자탕 사당역점.. 

 

계산할 때 금액 확인 꼭하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