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도권

일산칼국수 본점!

728x90
반응형

19.12.26.목

*일산칼국수 본점

 

*전화 : 031-903-2208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경의로 467(정발산동 1271-3)

 - 노랗게~ 이쁘게 칠 해 놨습니다.

 

*일산칼국수 가격 : 8,000원

 - 음.. 냠냠.. 

 - 다닌지 10년 된듯? 10년은 안됐으려나? 권의 소개로 알게 된 이집... 

   일산만 오면 오고 싶어 지는 일산닭칼국수~ 

 

냠냠냠.. 오늘은 외근나왔다가 5분거리에서 미팅끝내고 바로.. 후다닥~~

 

 

김치가 엄청 맛있게 나왔당ㅋㅋㅋ

 

수육에 김치 싸 먹고 싶네 ㅠㅠ

 

 

 

칼국수엔 공깃밥이지!ㅋㅋㅋ

 

밥은 천원..

 

김해 출장가서 맛집으로 나온 #김해팔팔닭국수 를 2번 갔었는데, 첫번째는 괜찮았고, 두번째는 다신 안가기로 맘 먹었고;;

 

그에 반해 이집은..ㅠㅠ 자꾸 오고 싶어 진다. ㅠㅠ

 

어떻게 이런 육수가 나오는 거지...

 

 

 

아후.. 점심으로 먹었는데 또 먹고 싶다.ㅋㅋ

 

 

뭐지 이 면발은? ㅋㅋ

 

손 칼국수인가?ㅋ

 

면발 굵기가 엄청 차이 나네

 

 

 

일단 밥도 말아서.. 음하하하

 

첨에 먹을땐 국물 먹기도 벅찼는데, 이제는 밥 말아서.. 다 먹어 치우는..ㅋ

 

닭이 많지도 않은데, 닭 맛이 나고, 면에 국물이 많이 베지는 않지만 면도 다 먹게 되고..ㅋㅋ

 

가장 좋아 하는 맛집중에 하나.. 일산칼국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