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권

하회마을 팥빙수 맛집~ 탈빙고

728x90
반응형

20.06.21.일


 

탈빙고.. 하회탈의 탈인가?

 

하회마을에 맛있는 빙수 집이 있다고해서..

배터지게 먹고, 후식먹으러 ㄱㄱ~

인근에 탈빙고랑 다른 집이 있는데, 한놈은 이집을.. 다른놈들 다른 집을 말함ㅋㅋㅋㅋ

 

둘다 맛집 인가봄.. 가격은 뭐 둘다 비슷할듯?

 

 

 

안동 팥빙수 맛집이라 불리는 탈빙고..

 

 

 

 

탈빙고 가격은 이정도.. 식빵.. 쪼만한게 4천원..ㅎㄷㄷ 하네;;

 

인절미빙수 만원;; 뭐냐 이집은;;; 뭐 이리 비싸;;

 

와... 미친 가격이네.. 

 

 

탈빙고 전체 가격.. 

결코 저렴하지 않다;;

인절미 빙수.. 인절미 3개 넣어 주고;;;ㅋㅋ

 

 

화요일 휴무.. 뭔가 정기 휴무 같은데, 코로나 핑계를;;ㅋㅋ 가격이 맘에 안들어 삐뚫어 졌다;;

 

 

이게 인절미 빙수가 맞겠지?ㅋㅋ

내가 산게 아니라 ㅋㅋㅋㅋㅋ

허연게 빙수.. 우유로 만들었고, 팥을 따로 주는데.. 팥이 맛있네.. 워낙 팥을 좋아 해서..

어지간하면 다 맛있는 팥...ㅋ

견과류도 따로 준다. 니들어 뿌려 먹어.. 귀찮아앗~~~~~~~~~~ 하는 느낌..ㅋㅋ

 

 

 

빙수는 맛있게 먹었는데 가격을 알고 나니 맛이 다르게 느껴지네;;ㅋㅋ

만만찮은 금액대의 빙수집.. 

 

 

 

 

 

식빵..

#식빵언니가 생각나네.. 진짜 식빵식빵 스러움...ㅋㅋ

 

 

 

라뗴는 말이야.. 를 주문했는데.. 커피 맛은 그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