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권

사천 메가박스 그리고 얻어 걸린 아르떼리조트!

728x90
반응형

21.02.28

 

사천 갈만한곳으로 메가박스가 검색되어 당황했었던..

왔는데, 갈 곳은 없고..

 

사천 메박을 추천한 사람도 뭔가있으니 했겠지 싶어서 메박으로 가봤다.ㅋㅋㅋ

 

 

 

 

엉? 뭐지? 네비누나는 좌회전하면 목적지라고 하는데...

뭐지 이 이상한 분위기는.. 여기에 왜 메가박스가 있다는 거지?

 

 

#메가박스삼천포

#삼천포메가박스

 

 

 

 

왓떠!!! 있다.. 뭐여 이거.. 왜 이런데 메박이..

 

 

 

#아르떼리조트 

사천에서 굉장히 유명한 리조트인가 보다. 

놀러좀 다닌 사람들은 다 아네.. 아르떼 리조트를..

 

리조트가 굉장히 아기자기 하게 이쁘게 배치되어 있었다. 

다음에 놀러 오면 한번 묵어봐야 것다.

 

 

 

우리의 목적지는 메박이어서 메박 건물 구경하고, 루프탑이있다하여 메박 옥상으로 왔다. 

 

바비큐장이 있고, 가격도 착하다.!

 

 

 

 

뷰 좋네.. 여기서 술 마시면 안 취할듯..

낮술부터 마셔도 돈 안 아까울듯!

 

탁 트인 전망! 왼쪽은 리조트, 오른쪽은 바다!

이렇게 경치 좋고, 공기 좋은 곳에서 마셔서는 절대 취할 수가 없을 것 같다.ㅋㅋ

 

 

여수, 거제, 부산 등등.. 

유명 관광지 사이에서 고전을 면치 못하는 사천!

처음 경상권을 여행하는 사람은 당연히 부산일거 같다.  못 먹어도 부산이지..

다음은 여수.. 다음은 거제 정도로 가겠지.. 

 

경상권 바다 보러 갈만한 곳이 많아서 사천은 방문하기 쉽지 않을거 같다. 

 

우리 같이 사람들 안가는 곳을 찾는 사람이라면 몰라도..

 

좋은 바다 두고, 관광 안내가 너무 안되고 있는 것 같은 사천!

 

심지어 사천 공항도 있음..ㅋㅋㅋ

 

관광지로 무럭무럭 자라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