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권

거제도 브라운도트! 조식은 안습..

728x90
반응형
19.11.02(토)-3(일)

*브라운도트 거제 옥포점
*전화 : 055-688-0181
*주소 : 경남 거제시 옥포로 170-10
 - 거제도 신시가지는 고현동(CGV 있는 곳) 구시가지가 옥포, 장승포.. 이쪽..
 -고현은 젊은층이, 옥포는 연령대가 조금 높은듯..ㅋ
 
 
권과의 여행 중, 가장 럭셔리한 여행인거 같네..
10여년 전에는 3명이서 4만원짜리 숙소를 잡고 이용 했는데, 이번에는 둘이서 95,000원.. ㅎㄷㄷ..
여행 경비에 가장 큰 비중을 차지 하넹ㅋㅋㅋ
브라운도트 호텔.. 최근에 생긴 듯.. 럭셔리 하게 만들어졌넹ㅋ

 

 

남자 둘이 한 침대를 사용 할 수도 없고, 고현쪽에서 트윈베드 찾다 보니, 오아시스호텔이 있었는데, 답사를 해 보니 외국인만 잔뜩.. 인근에 술집은 없고.. 그래서 트윈룸있는 곳을 찾다보니 옥포에..

숙소를 위해서 25분 운전을 해서 고현에서 옥포로 넘어 왔다. ㅋㅋㅋ

 

 

샤워 부스에 칸막이라도 있었으면 좋았으련만..

해바라기까지 좋았는데, 칸막이 없는건 조금 많이 아쉬운..

5-6만원짜리 방에는 없어도 9만원짜리 방에는 있어야지;;  너무하넼ㅋㅋ

 

 

괜히.. 수건에 태클 걸게 되넼ㅋㅋ 호텔처럼 접어진 수건은 없었던거 같기도 하곸ㅋㅋ

 

 

 

 

브라운도트 거제는 조식을 투숙객 모두에게 제공하는 듯..

체크인 하는데, 사장님이 낼 아침 조식 꼭 드시라고.. 맛있다고.. 

그래서 기대를 했다.. 내일 아침 조식은 꼭 먹고 말리...

 

거제 브라운도트 조식은 07시에서 09시까지..

아.. 루프탑을 올라가봤어야했는데, 못 올라갔다. ㅠㅠ 이거 하나 아쉬움..

 

 

자자.. 다음날 아침이 되어 조식을 먹으러 내려 갔다.ㅋㅋㅋㅋ

뭐..

이게 다 라고 생각하면 될듯?ㅋㅋ

계란만 2개 먹고, 토스트 하나 해 먹은.. 

뭐 이정도면 충분한데.. 거창하게 있어봐야 먹지도 않을 거고..

근데, 어제 사장님이 하도 조식좋으니 꼭 드시라고 해서 기대감이 업되어.. 뭔가 실망감이 드는...ㅋㅋㅋㅋ

 

절대 맛 없다는게 아님..ㅋㅋ 

그냥 토스에 계란 넣어 먹음 맛있음.. 우유도 커피도 있으니, 라떼 만들어 먹어도 되고..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