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권

사천 제일국수

728x90
반응형

21.02

 

#제일국수 #사천제일국수 #제일국수사천

 

-전화 : 055-854-8444

-주소 : 경남 사천시 사천읍 수석리 830

 

 

 

 

권의 지인이 맛있는 집이다 라고 하여 서울 올라 오는 길에 들렀던 곳..

 

사천 내려와서 먹은게 다 그닥이어서, 사실 큰 기대도없었고, 어제의 과음으로 뭐 먹기도 힘든상황이나, 먹어야했기에 들어온 집..

 

내부는 쾌적하네라고 자리에 앉고, 주문을 하러 갔다. 

 

테이블에서 주문 하는 시스템이 아니라, 카운터? 쪽으로 가서 직접 주문 하는 시스템이었고..

 

주인인지, 직원인지, 주인 아들인지.. 암튼.. 계산 하시는 분이 잠옷.. 파자마 같은걸 입고 나와서 계산하는데.. 

괜히 거슬린다 -_-;;

자기 가게니까 뭘 입던 자유이나, 음.. 그래도 일터인데 잠옷 차림은 좀 아니지 않나? 하는..

 

 

 

국수인데, 뜨겁지 않았던 잔치국수..

삶아 놓은 콩나물을 식혀서 넣는 건지.. 미지건 했다. ㅠ

 

국수는 뜨끈~~~ 해야 제맛인데, 

 

 

 

잔치1, 칼국1 

2개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독특하구만..

어딜가도 가장 기본이 맛있다고 생각 하는 나인데, 여기는 칼국수가 내 입맛에 맞음..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라고 하니, 참고를

 

 

 

사천 제일국수 가격!

잔치국수 4,500원

칼국수 4,500원 

엉?ㅋㅋㅋ

돈가스 하나 떄리고 싶었는데, 참았다. 

 

 

 

칼국수 타임~

면발이 잔치랑은 완전히 다르네!

설마 수타로 뽑은건 아닐 테고..

 

잔치는 일반 적으로 생각하는 그런 잔치국수가 아니다. 내 입맛에는 안 맞았고, 

칼국수는 괜찮았다. 

특히. 감자!

와따~

 

저거만 따로 팔아도 사먹을 정도로 내 입맛에는 잘 맞았다. ㅋㅋ

냠냠..

 

 

 

 

 

 

 

 

 

 

 

 

반응형